행복하데이

해바라기 꽃의 자부심, 자랑스러움 그리고 긍지와 자존감 등을 의미합니다. 해바라기의 꽃말인 프라이드는 해바라기의 강렬한 모습을 닮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바라기 꽃말은 숭배와 연합, 일편단심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좋은 뜻의 해바라기 그림은 인테리어에서 굉장히 인기있는 그림입니다. 해바라기 풍수의 뜻이 좋아 실내 여기저기에 걸어놓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사람을 해바라기에 비유합니다. 하지만 해바라기의 의미에 따라 꽃의 의미가 조금씩 달라지는데, 4송이는, '당신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당신만 바라보겠습니다' 입니다. 또한 999송이는 ' 다시 태어난다해도 당신만 바라보겠습니다라는 뜻이다. 정말 낭만적이지 않나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하기에도 좋은 꽃입니다.

 


공간을 꾸미고 인테리어를 고려할 때 우리나라 사람들이 생각하는 건, 풍수지리입니다.  특히 금전운, 복이 있다는 해바라기 그림은 베스트 액자 중 최고입니다. 집 안 여기저기에 액자로 꾸며놓으면 고급스러운 느낌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바라기 그림은 풍수로 얼마나 유명한가요? TV에서 소개할 정도이고, 그림을 소개할 때도 해바라기 풍수와 관련된 설명이 빠지지않고 등장합니다. 해바라기 꽃의 의미도 행운이며 해바라기 그림은 종종 금전운을 부르는 풍수지리라고 하여 부자가 되고 싶은 분들은 꼭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해바라기 그림 풍수지리학에서는 '금전운을 부르는 그림 하면하면, 해바라기꽃이 가장 먼저 떠올립니다. 황금빛 노란색이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것입니다. 노란 해바라기 그림뿐만 아니라 붉은 꽃 그림도 풍부한 풍수 지리학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집이나 개업 선물로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그림을 그리면서 선물을 주십니다.

 


또 한가지 풍수적으로 중요한 것은, 현관 내부가 항상 밝고 깨끗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행운이 찾아옵니다. 현관 입구의 신발장이 있는 것이 보통입니다. 어둡지 않도록 밝은 조명을 설치하고 밝은 벽과 바닥으로 입구를 꾸며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신발이 여기저기 너브러져있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당장 신어야하는 신발만 조금 꺼내두고, 나머지는 신발장에 보관하는 것을 권합니다. 우리집에 처음 들어오는 입구가 신발로 더럽게 있으면 미관상으로는 좋지 않습니다.

 



노란 해바라기 그림은부정적인 에너지가 집 밖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만 줍니다.
따라서 인테리어 용품은 청결을 유지하면서 의미 있게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운과 풍수의 내면을 말할 때 해바라기 액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해바라기 꽃 자체는 풍수의 완벽에 부와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해라바기 그림 별로야' 라고 생각한다면, 다른 그림도 괜찮습니다.
풍수에 좋은 기운을 불어넣는 그림에는 축복과 행운을 도와주는 과일 그림도 포함됩니다. 상쾌하고 신선한 사과 액자는 번영과 다산 그리고 행운과 축복을 의미합니다. 내가 지내는 공간에 사과그림을 액자 넣어 인테리어하면, 풍요롭고 운 좋은 공간이 될 것입니다. 물론 이렇게 밝고 알록달록한 과일 액자를 거실이나 방에 두는 것도 좋지만, 주방 인테리어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액자를 걸 수 없어 해바라기 꽃을 장식했습니다. 만약 해바라기 그림으로 인테리어를 한다면, 가장 눈에 띄는 거실 벽 또는 프레임을 걸기 위해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곳에 설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내 눈높이에 맞춰 거는 것이 풍수지리에 맞는 방법입니다.